2010년 3월 24일 방송된 AKBINGO! 76편 자막입니다.

 

 

한 달만에 방송된 솔직장기.

이번엔 오쿠와 시노다의 대결입니다.

솔직히, 두사람 캐릭터가 캐릳터다보니 별로 재미 없을 듯 했는데, 나름 임팩트 있었습니다 ㅎㅎㅎ

 

그리고,

별다른 기대 없이ㅡ 기대라기 보단, 재미없을꺼라 우려했던 신기획,

'신사회인 응원기획'에서 꽤 터졌네요 ^^

역시 제작과정 따위는 생략하고 바로 현장로케 들어가는 모습이 빙고스럽달까요..

 

 

이젠 자막 만드는것도 익숙해지고 있는건지, 꽤 속도가 붙어서

처음 할 때랑 비교해보면 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작업이 되네요.

저로서도 잠잘시간이 늘어나는거니 정말 좋은 현상입니다 ^^

 

 

 

아직도 부족한 자막이지만

이번에도 역시, 즐겁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



참고로,
이 자막 역시, 여름눈의 블로그의 하단에 명시된 것 처럼, 약간의 CCL 조항이 있습니다.
이 점만 지켜주실 수 있다면, 이 자막은 누구나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CCL에서와 같이, 출처는 남겨주셨으면 좋겠고, 자막 수정은, 되도록 저를 통해서 해주셨으면 합니다.
별 볼일 없는 자막이지만, 삽질 하느라 꽤 시간을 잡아먹으니 나름 애착이 생기네요.. ㅋ
오역/오자/탈자 모든 사항에 대한 접수는 메일이나 블로그 댓글로 항상 받도록 하겠습니다.




그럼, 즐겁게 감상해주셨으면 합니다.

+ Recent posts